THE 해외선물 대여업체 DIARIES

The 해외선물 대여업체 Diaries

The 해외선물 대여업체 Diaries

Blog Article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선물사이트는 해외선물 매매자들의 커뮤니티로 유명한 포월드입니다.

하지만 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거래소에 대한 리스크는 착한투자그룹이 철저하게 검증하고 또 검증해서 개인투자자는 마음 편히 거래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먹튀를 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게 되며, 원금까지 몰수를 당하시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는 리딩방 업체가 운영 또는 협력하는 사설 거래소에서 고객들의 손실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하기 힘듭니다.

해외선물,주식과의 차이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양방향 거래가 가능하고, 현시점에서의 가치가 아닌 미래 시점에서 가치가 오를 것을 예측해서 거래를 약속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이지스퀘어 매니저 노다지입니다 :) 지난 포스팅 땐 해외선물 증거금 의미 및 소액으로 가능한 정식 거래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본시장법에서는 장외거래이기는 하지만 증거금과 마진콜 제도 등 선물거래와 유사한 거래에 대하여 유사해외선물거래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해외선물 옵션 우리가 아는 키움증권, 삼성증권과 같은 제도권 증권사의 계좌가 아닌데 은근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톡 챗봇으로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고 해결하세요! 카카오톡 친구 추가

한국투자증권 계좌로 이체 입금할 수 있어요. 바로가기 즉시/예약 이체

불법 대여업체는 정식 인가받은 거래소가 아닌 사설 거래소이기 때문에 실 체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원유, 통화, 채권, 주식 등의 상품의 거래단위, 시간 등을 해외선물 대여계좌 규격화하여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Report this page